그리스도의 대사들 교회 Afc Church
 
login | join
교단소개

우리가 믿는 것

우리가 믿는 것
교단 소개
믿음의 말씀이란?
  • 한국독립교회 선교단체 연합회 (http://kaicam.org)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75-2 성우빌딩 3층
    (02) 3673-1323~5

    그리스도의 대사들 교회가 속한 교단은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로서 본 교단에는 할렐루야교회(김상복목사),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등 전국적으로 3,000여개의 교회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 사)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 총칙

    • 제1조 (명칭)
      본회는 사)한국독립교회 선교단체 연합회 (이하 본회)라 칭하며 영문으로는 KOREAN ASSOCIATION OF INDEPENDENT CHURCHES AND MISSIONS 이며 약칭 K.A.I.C.A.M으로 표기한다.

    • 제2조 (소재지)
      본회의 본부는 서울특별시에 두며 각 지역에 지회를 둘 수 있다.

    • 제3조 (목적)
      본회는 제4조의 신앙고백을 같이하는 한국의 개신교 독립교회, 선교단체 및 기관이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지상교회의 사명을 연합적으로 감당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 제4조 (신앙고백)
      1. 우리는 신,구약 성경이 영감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원본에 오류가 없고 인간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뜻을 나타내 주는 완전한 계시요, 모든 신앙과 생활을 위한 하나님의 절대적 권위임을 믿는다.
      2. 우리는 만물의 창조자 하나님은 한분이시며 무한히 완전하시고 영원히 성부, 성자, 성령 삼위로 존재하시는 분이심을 믿는다.
      3. 우리는 참 하나님이시오 참 인간이시 예수 그리스도가 성령으로 동정녀 마리아에게 잉태되어 태어나셨음을 믿는다. 그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십자가 위에서 우리의 죄를 위해 대속적 희생 제물로 죽으셨다. 뿐만 아니라 그가 죽으셨다가 육체적으로 다시 살아나사 하늘로 승천하셔서 지금은 하나님 우편에 계시며 우리의 대제사장과 대변자로 사역하고 계심을 믿는다.
      4. 우리는 성령의 사역은 주 예수 그리스도 를 영화롭게 하는 것이요 현제에서 인간으로 하여금 죄를 깨닫게 하시고 믿음으로 거듭나게 하시며 거듭난 신자 안에 내주하시고 인도하시고 가르치시고 힘을 주셔서 경건한 삶과 섬기는 삶을 살게 하심을 믿는다.
      5. 우리는 인간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되었으나 죄로 타락하여 멸망하게 되었고 성령의 거듭나게 하심을 통해서만 구원을 얻고 영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믿는다.
      6.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흘리신 보혈의 피와 그의 부활만이 믿는 모든 사람을 위한 의로움과 구원의 유일한 근거가 되며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만이 성령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을 믿는다.
      7. 우리는 세례와 성찬이 현시대 동안 교회가 지켜야할 성례이나 성례 자체가 구원의 수단은 아니라고 믿는다.
      8. 우리는 참된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구원받아 성령으로 거듭난 모든 사람으로 구성되고 교회의 머리이신 그리스도의 몸 안에서 모두 연합하여 하나 됨을 믿는다.
      9. 우리는 참된 교회의 구성원들이 지역 교회의 교인이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10.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주시오, 교회의 머리이심을 믿으며, 개 교회는 그리스도의 통치하에 사역을 결정해 나가야 한다고 믿는다.
      11. 우리는 언제라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늘로부터 다시 오실 것을 믿고 이 "복된 소망"이 신앙인의 삶과 봉사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믿는다.
      12. 우리는 믿는 자는 죽어도 다시 부활하여 주님과 함께 영원한 축복과 기쁨을 누릴 것이며 믿지 않는 자에게는 심판과 영원한 형벌이 있음을 믿는다.

    • 제5조 (사업)
      본회는 제3조의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업을 시행한다.
      1. 한국 독립교회, 선교단체 및 기관의 연합사업
      2. 전도, 선교 및 교회개척사업
      3. 한국의 복음화와 세계복음화 사업
      4. 독립교회, 선교단체 및 기관의 목사 안수
      5. 남북통일과 남북교회의 협력사업
      6. 사회와 정부 및 국제적 공동관심사와 협력사업
      7. 독립교회, 선교단체 및 기관의 권익보호
      8. 사이비 및 이단집회에 대한 대책
      9. 이상의 과업수행을 위한 홍보 출판 및 전문인력 양성
  • AFC Church
    (031) 8005-8894~6, 8977(Fax), afcc@afcc.kr (우)16-92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50 (구 마북동 323-4)
    50 Guseong-ro, Giheung-gu, Yongin-si, Gyeonggi-do, 16920,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 142-82-64546 대표자 : 권혁구
    어린이 영어 도서관 (031) 8005-5412, 4차원 북 카페 (031) 8005-5431 예수 선교 사관학교 (031) 8005-8482 http://www.ejma.kr
    믿음의 말씀사 (031) 8005-5483/5493, 5485(Fax) http://faithboo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