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C.KR
 
"마리아는 주님의 발 앞에 앉아 예수께서 하시는 말씀을 듣고 있었습니다." [누가복음 10:39]


Moses 04-19 23:31
"It is true! The Lord has risen and has appeared to Simon." (Lk24:34) "Borthers and sisters, choose seven men from among you who are known to be full of the Spirit and wisdom. We will trun this responsibility over to them and will give our attention to prayer and the ministry of the word." (Ac 6:3,4)
yk 04-19 23:31
40    그리고 제자들에게 와서 보시니, 그들은 자고 있었다. 그래서 베드로에게 말씀하셨다. "이렇게 너희는 한 시간도 나와 함께 깨어 있을 수 없느냐?  41    13)시험에 빠지지 않도록, 깨어서 기도하여라. 마음은 원하지만, 육신이 약하구나!"  육신이 약하여지면 시험에 들게 된다. 육신이 약하여지지않으려면 깨어 기도해야 한다. 말씀으로 새피조물의 계시로 늘 기도해야겠다.
Yk 04-19 23:31
"자기를 높이는 사람은 낮아지고 자기를 낮추는 사람은 높아질 것이다." 예수님은 겉으로 보여지는 것만 중시하고 남에게 엄격한 기준과 잣대로 평가하는 울법학자와 바리새인을 끔찍이 싫어하셨다. 사람들은 혹은 나 마저도 자칫 예수님의 보혈로써가 아닌 내가 잘났다 라던지, 남에게 엄격한 잣대를 들이댈 때가 있다,마지막 때가 다가오고 있는데 그럴수록 이 말씀, 마태복음 23장-25장을 기억하고 묵상하며 늘 겸손한 태도를 지녀야겠다.
yk 04-19 23:31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몸이지만, 많은 사람을 얻으려고, 스스로 모든 사람의 종이 되었습니다 // 섬김의 자세이자 리더의 자세를 배울 수 있었다.
Yk 04-19 23:31
Reliability and accurate knowledge. 신뢰(믿음직스러움)과 정확한 지식으로 예수님을 안내하는 사람이 되자.
yk 04-19 23:31
욥기를 읽으며 두려움과 불신보다 더 큰 것은 정죄임을 깨달았다.
Yk 04-19 23:31
Is there anyone here who, planning to build a new house, doesn’t first sit down and figure the cost so you’ll know if you can complete it? 오늘 예수님은 정말 에수님을 따를 거냐고 물어보신다. 기초만 놓은 채 짓다만 집이 아닌 완전한 집을 지을 수 있게 나를 초대하신다. 그 길은 세상 그 무엇보다 완벽하고 첫번째인 길, 그리고 나는 그 길을 세상의 약한 자들과 함께 갈 것이다. I willing to be with you, thank you for invite me, invite us,
로그인
PC버전